교토역에 도착한 후 배가 고파져서 라멘을 먹었습니다. 교토역 10층에는 일본 전국의 라멘 맛집을 한 자리에 모아 놓은 라면 푸드코드 ‘라멘코지(拉麺小路)’라는 곳이 있습니다. 아까 보았던 교토역 스카이가든과 이어지는 곳이기도 하지요.
라면전문점가(ラーメン専門店街)로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
왼쪽에는 아까 보았던 스카이웨이(Skyway)와 이어져 있습니다.
정말 많은 종류의 라멘들.. 사실 이 많은 메뉴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먹기란 쉽지 않습니다. 저는 그냥 적당한 가격대의 라멘 아무거나 먹기로…
제가 선택한 라멘 가게는 하카타 이코샤(博多一幸舎)라는 가게! 왼쪽 자판기에서 600엔대의 차슈라멘 하나를 뽑았습니다.
계란과 차슈 2장이 들어 있는 무난한 라멘! 역시 맛있었습니다. 역시 라멘은 국물맛이죠!
주변의 다른 라멘 가게들의 모습. 이 수많은 라멘집들 중 어딜갈까, 어디가 맛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라멘 가게를 가시면 틀림 없습니다.
Hakata, Kyoto, KyotoStation, Ramen, RamenKoji, ラーメン, ラーメン小路, 京都駅, 博多, 博多一幸舎, 교토, 교토역, 라멘, 라멘코지, 하카타라멘, 하카타이코샤
2 Comments
저 7월 14일부터 일주일간 관서지방 여행가는데, 참고 많이 할게요! (피치항공 저렴하네요 정말)
네 피치가 가성비면에서는 단연 최고죠! 기내서비스랑 연착시 대응만 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