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경궁을 거쳐 안국역에서 광화문 쪽으로 향하는 길. 토요일 오후 정체는 종로도 피해갈 수 없다. 너무 막히다 보니 차에서 앞 차도 좀 찍어 보고…
주말 홍대는 주차하기가 굉장히 어려운데…(물론 공짜로 하려고 하는 경우에 한해서). 신촌에서 동교동 삼거리 가기 전에 홍대쪽으로 들어가는 샛길 주변으로 주차할 만한 곳이 꽤 많이 있다. 필자는 이 곳 주변으로 많이 주차하는데 아직까지 딱지를 떼인 적은 없다. 내려서 테스트 삼아 70D에 애기만두(캐논 85mm f1.8) 렌즈 장착해서 한 번 찍어 보고…
팻말을 보니 이 길이 와우산로인가 보다. 왼쪽에 보이는 다리 오른쪽으로는 엄청나게 뭔가 짓고 있던데…
홍대 에티오피아 카페 모습. 홍대 패턴 에티오피아는 왔다갔다 하면서 보기만 했는데 정작 들어가서 커피를 마셔본 적은 없네. 프랜차이즈 카페들과 달리 약간 앤티크한 분위기를 추구하는 듯.
(카페 패턴 에티오피아 리뷰: blog.naver.com/pacer15/220458745399)
홍대 주변 어느 거리. 홍대 길거리의 매력은 골목골목 아기자기함에 있지 않나 싶다.
애기만두 캐논 85mm f1.8 렌즈의 조리개를 최대한 열어서 어느 가게 앞에 배치된 자전거를 찍어 봤다.
맞은편 골목을 바라보니 옛날 버스를 개조하여 영업중인 상점이 보인다.
곳곳에 보이는 옷가게들.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트리가 등장했다!
요즘에는 가게 앞에 자전거 세워 두는게 유행인듯…
빈티지 전문 상점 갸하하가 보인다. 왼쪽에는 홍대 정은타로라고 홍대에서 타로 잘 보기로 소문난 곳.
집에 가기 전에 한국적인 골목이 있길래 한 번 찍어 봤다. 나도 골목 사진을 좀 잘 찍고 싶은데 영…잘 안된다ㅠㅠ 역시 애기만두의 화각 때문에 별로 안 좋아하는 세로 사진을…
2 Comments
저도 카메라 좋아해요! 패턴에티오피아에서 일하구요! 한번 방문해주세요:) 커피 공짜로 드릴께여! 대신 사진좀 예쁘게~글도 올려주시면 감사:) ㅋㅋㅋ 전 Rx1 유저입니다:) 놀러오세요오오오
엇, 반가워요. 홍대 갈 일 있으면 한 번 들러야 겠네요~! 블로그 봤는데 바리스타 분이신가 봐요. Rx1 엄청 좋은거 쓰시네요 ㅎㅎ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