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호떡 북촌 너나들이

삼청동 호떡 맛집 너나들이

따뜻했던 저번 주말 북촌 한옥마을을 둘러 보면서 “너나들이”라는 호떡 가게에 들렀다. 삼청동 호떡 맛집하면 역시 “삼청동 호떡”이 유명한데 북촌 한옥마을 근처에 있는 “너나들이”라는 호떡 가게 앞에도 꽤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다. 외국인들도 “이게 뭔가?” 싶어 줄 서서 하나씩 사 가는 모습.
 
삼청동 북촌 호떡 맛집 너나들이

호떡 가게 “너나들이”의 모습. 노란 간판이 인상적이다. 가격은 호떡 하나당 천원. 커피나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다. 거기다 뒤늦게 안 사실이지만 츄러스도 판매하고 있었네… 사실 여기 오기 전에 북촌 쪽으로 오징어 꼬치 가게를 갈까 고민했는데 타코야끼가 아니라서 패스. 이 날은 이 가게 호떡 아니면 그 오징어 꼬치 둘 중 하나는 먹으면서 북촌으로 올라오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다.
 
 
 
삼청동 북촌 호떡 맛집 너나들이

역시 겨울에는 호떡! 젊은 부부가 운영하는 듯 하다. 남자분은 왼쪽에서 열심히 반죽하고 기름에 담그고, 여성분은 그걸 받아 앞 뒤로 뒤집는다.
 
 
 
삼청동 북촌 호떡 맛집 너나들이

이제 내 차롄가…
 
 
 
삼청동 북촌 호떡 맛집 너나들이

역시 갓 구운 호떡은 맛있다. 저걸 물고 올라가면서 꿀이 흘러내려 좀 고생했지만… 삼청동 호떡을 검색해 봤는데 비쥬얼이 장난이 아니다… 다음엔 여길 가 봐야지…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